검색

Customer Support
고객지원
보증제도

계양전동공구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인도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 1아래의 규정된 요건에 따라 보증기간 내에 부품 결함 및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명백한 제품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 2계양전동공구 본체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간 보증합니다.

    - 2018년 1월 1일 이후에 구매한 전동공구 본체에 대하여, 구매한 날짜로부터 1개월 이내에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경우에 한하여, 보증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 전동공구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전동공구로 분류된 제품에 한합니다.
단, DIY 공구,배터리, 충전기 및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 및 소모성 부품은 보증기간 연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3보증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으로 인한 자연적인 마모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비정상적인 환경조건 및 부적절한 작동 등 비정상적인 사용

    - 사용설명서에 제시된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한 경우

    - 계양 순정 부품이 아닌 부품, 액세서리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공구가 개조된 경우

  • 4보증 대상으로 판정된 제품이 결함 발생시 무상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 5보증서비스 대상 여부는 당사의 서비스지정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연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구입제품등록

E카달로그

Q&A

쇼핑몰

서비스점 찾기

TOP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