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제품등록바로가기

TOP

고객지원
대리점 및 고객지원센터
고객문의 (Q&A)
FAQ
순회서비스
다운로드센터
종합카달로그/제품분해도
뉴스
아이디어제안

닫기

메뉴닫기

고객지원

고객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전국 500여개의 대리점 및 3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무상교환
구입일로부터 30일이내 제조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전국 대리점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자과실은 제외 됩니다.
무상수리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 제조 결함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전국 고객지원센터에서 무상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사용자 과실은 제외 됩니다. (품목 및 사용량에 따라 별도 규정에 따른다.)
유상수리비 정찰제
저희 회사는 '09년도부터 고객보호를 위하여 주요 부품의 서비스가격 정찰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고객지원센터를 안심하고 이용 하십시오.
순회서비스
매년 전국의 주요지역 및 대형수요처에 매주 1개지역의 특별순회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080 클로버 서비스
080-023-8204 (수신자부담)클로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본사 전문 서비스 기사와 즉시 친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콜
해피콜 시행으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개선활동을 통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