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제품등록바로가기

TOP

고객지원
대리점 및 서비스지정점
고객문의 (Q&A)
FAQ
순회서비스
다운로드센터
종합카달로그/제품분해도
뉴스
아이디어제안

닫기

메뉴닫기

고객지원

고객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전국 500여개의 대리점 및 3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2015-05-13 답변완료

작성자
민병엽
제목
배터리구매
내용
파일첨부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계양전기(주) 고객문의 답변 관리자입니다.

항상 저희 계양전기 제품을 사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충전공구 배터리 충전이 안되는 경우는 배터리 방전으로 인한 수명이 종료되어 충전이 안되는 경우도 있지만

충전기 고장으로 인해 충전이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배터리를 2개 보유하고 있는 상황을 예로 들어 설명 드리겠습니다.

배터리 1개는 충전하는데 이상없으나 나머지 배터리 1개가 충전이 안될 경우는 배터리를 의심해 봐야하며

배터리 2개 모두 충전이 안될 경우 충전기 점검도 함께 받아보셔야 합니다.

배터리 추가 구매는 당사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센터를 검색하시어 구매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문 의 내 용 --------------------------------


전동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계양 충전 드라이버 드릴 dd 1441 모델 번호입니다
 배터리 수명이 다되었는지 충전이되지 않습니다.
 배터리를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구매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