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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고객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전국 500여개의 대리점 및 3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2015-05-13 답변완료

작성자
이형관
제목
전동드릴  문의
내용
파일첨부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계양전기(주) 고객문의 답변 관리자입니다.

항상 저희 계양전기 제품을 사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고장의 뒤늦게 알았다 하더라도 사용자 과실이 아닌 기계적인 문제로 고장일 경우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한 건에 대하여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영이 아니라 구매 후 1년 내라도 무상AS가 불가능하다"라고 답변 드린 내용은 잘못된 표현이며,

사실진위여부를 파악해야 할것으로 사료됩니다. (해당 고객지원센터를 알려주시면 관련 내용 파악하여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제품 확인 후 기계적인 문제가 아닌 사용과실(과부하 사용 등)이 확인되면 유상서비스 판정이 이루어짐을 인지해 주시기 바라며,

아래 주소로 제품 발송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보내실곳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산단로 9 (원시동)

계양전기(주) 서비스센터

080-023-8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