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제품등록바로가기

TOP

고객지원
대리점 및 고객지원센터
고객문의 (Q&A)
FAQ
순회서비스
다운로드센터
종합카달로그/제품분해도
뉴스
아이디어제안

닫기

메뉴닫기

고객지원

고객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전국 500여개의 대리점 및 300여개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계양전동공구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인도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이 보증합니다.

1. 아래의 규정된 요건에 따라 보증기간 내에 부품 결함 및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명백한 제품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해 드립니다.

2. 계양전동공구 본체의 보증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1년간 보증합니다.
구입일은 구매 영수증에 적힌 날짜가 기준이 됩니다.
2018년 1월 1일 이후에 구매한 전동공구 본체에 대하여, 구매한 날짜로부터 1개월 이내에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경우에 한하여, 보증기간이 3년으로 연장됩니다.
전동공구는 당사 홈페이지에서 전동공구로 분류된 제품에 한합니다.
단, DIY 공구,배터리, 충전기 및 함께 제공되는 액세서리 및 소모성 부품은 보증기간 연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보증 제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으로 인한 자연적인 마모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비정상적인 환경조건 및 부적절한 작동 등 비정상적인 사용
- 사용설명서에 제시된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한 경우
- 계양 순정 부품이 아닌 부품, 액세서리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공구가 개조된 경우

4.보증 대상으로 판정된 제품이 결함 발생시 무상으로 처리하여 드립니다.

5.보증서비스 대상 여부는 당사의 지정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품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연장을 받을 수 없습니다.